사회복지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이민숙 대표 기자
입력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문경시새마을회(회장 박원규)는1월20일(월) 2층 회의실에서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도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올해 주요 사업으로 사랑의 집 고쳐주기,범시민 선진질서운동,한 자녀 더 갖기 운동,사랑의 김장 담가주기와 연탄 보내기 운동,숨은 자원 모으기,깨끗한 문경 만들기,독서생활화 운동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2019년 사업추진실적보고,감사보고,결산 승인, 2020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을 의결하고‘새마을가족 모두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행복한 문경’을 만들기 위한 새마을운동 추진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지역사회를 위해 봉사 현장의 최일선에서 활동하시는 새마을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올해도 더 잘합시다 문경운동으로 새마을 환경정비의 날,범시민 선진질서 운동 등 문경만의 특색 있는 새마을운동을 지속 추진해 전국 최고의 모범 도시 문경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원규 새마을회장은“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크고 작은 새마을사업에 열심히 활동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올 한해도 더 살기 좋은 도시,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문경 건설을 위해 나눔-봉사-배려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대표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