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문화예술회관, 이은결 마술 공연

뉴스일자: 2019년01월09일 12시58분

문경문화예술회관, 이은결 마술 공연


문경문화예술회관은 1월 문화가 있는 날인 1월31일(목) 저녁7시30분에 대공연장에서 ‘이은결 마술을 넘어’ 환상공연을 마련했다. 

이은결은 총 8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8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공연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 온 마술사다.

그는 영상, 소리, 공간 등 독창적인 무대 표현과 예술적 상상력, 기술이 절묘하게 조합된 새로운 모습을 꾸준히 선보이며 단순한 ‘마술’이 아닌 ‘일루션(환상)’을 표현하는 국내 정상급 ‘일루셔니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의 대형마술공연을 탈피해 보다 가까운 무대와 보다 가까운 시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를 선보인다. 


그동안의 대극장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모습을 비롯해, 관객들과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박진감 있고 화려한 공연과 고전마술형식을 현대적인 관점으로 만든 새로운 환상공연에 이르기까지 선보인다.


입장권은 전석 2,000원(만6세이상 관람가)이며, 1월 24일(목)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사무실)와 인터넷예매(
http://ticket.gbmg.go.kr)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550-8949)로 문의하거나,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mgculture.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경매일신문


이 뉴스클리핑은 http://mgmaeil.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