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뉴스일자: 2020년01월20일 19시58분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문경시새마을회(회장 박원규)120() 2층 회의실에서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올해 주요 사업으로 사랑의 집 고쳐주기, 범시민 선진질서운동, 한 자녀 더 갖기 운동,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와 연탄 보내기 운동, 숨은 자원 모으기, 깨끗한 문경 만들기, 독서생활화 운동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2019년 사업추진실적보고, 감사보고, 결산 승인, 2020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을 의결하고 새마을가족 모두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 행복한 문경을 만들기 위한 새마을운동 추진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 현장의 최일선에서 활동하시는 새마을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더 잘합시다 문경운동으로 새마을 환경정비의 날, 범시민 선진질서 운동 등 문경만의 특색 있는 새마을운동을 지속 추진해 전국 최고의 모범 도시 문경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원규 새마을회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크고 작은 새마을사업에 열심히 활동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올 한해도 더 살기 좋은 도시,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문경 건설을 위해 나눔-봉사-배려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문경매일신문


이 뉴스클리핑은 http://mgmaeil.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