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문경시, 시 홍보 TF팀 운영
뉴스

문경시, 시 홍보 TF팀 운영

이민숙 대표 기자
입력

문경시,시 홍보TF팀 운영

2d4a8eaf51b7b643d6dc3ac5cec578a8

문경시(시장 고윤환)SNS,마케팅 업무 담당 직원10여명으로 구성된문경시홍보TF을 운영한다.

코로나19의 확진 감소세와 정부의생활방역 및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짐에 따라 많은 여행들의여행욕구가 분출되고 있다.이러한 시기에 전국 관광객의 이목을 끌기 위해운영될 문시 홍보TF팀은 문경시만의 톡톡 튀는 관광 아이템 발굴과 개선사항을도출할 계획이다.

시는 최근 백두대간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국 최장 길이(왕복3.6km) ‘문경단산관광모노레일과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1위 문경새재 내문경생태미로공원을 개장했다.또한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험과 호기심을 체험시키신나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에코랄라도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앞으로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틈새시장을 노리는홍보와 문경을 찾는 여행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구성으로여행만족도를이고,선제적으로 문제점을 개선해 스쳐지나가는 관광지가 아니라 머물고 싶은 관광지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이번 홍보TF팀의 운영으로청정도시·건강도시·안전도시 문경의 확고한 이미지 구축과 동시에 문경의 새로운 관광지와 문경만의독특한 특산품을 적극 홍보하여 자타공인의 명품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고 말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대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