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고등학교 제39차 총동창회 개최 문창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경태)는 10월 5일 학교 운동장에서 제39차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졸업생, 재학생, 교직원 등이 참석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으며, 체육대회는 개회식과 함께 각 졸업연도 팀별로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어서 진행된 다양한 종목에서는 졸업생들이 오랜만에 다시 모여 경쟁의 재미를 느끼며, 서로의 성과를 축하했고, 특히 졸업생들의 전통적인 종목인 ‘족구경기’와 ‘배구경기’가 큰 인기를 끌었다.
체육대회는 ‘문경사랑, 문창사랑, 하나 되는 문창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은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고, 이벤트 중간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체육대회 중에도 기수별로 맛있는 음식과 동문 간 화합을 다지는 친교의 시간도 열려, 참석자들은 서로의 근황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문창고등학교 총동창회의 체육대회는 매년 개최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동문 간의 끈끈한 연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경태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문창고의 소중한 인연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동창회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생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경매일신문 고성환 편집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