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문경시 “주흘꿈터 클라쓰~!” 주말체험
사회복지

문경시 “주흘꿈터 클라쓰~!” 주말체험

이민숙 대표 기자
입력

문경시주흘꿈터 클라쓰~!” 주말체험

d6997dba6a7c27fe023716b72e17ead3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27일 주말체험으로주흘꿈터 클라쓰~!”를 문경새재 일대에서 운영했다.

이번 주말체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을 했던 청소년들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주제로 진행했다.또한 코로나19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체온측정 등을 지키며 진행했으며,문경새재 내 새롭게 개장한 문경생태미로공원에서 측백나무가 발산하는 피톤치드도 한껏 느끼고 사계절썰매장의 짜릿하고 신나는 물썰매 체험으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들은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었는데 야외로 나와 생태미로공원 체험과 물썰매를 탈 수 있어서 기분전환도 되었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활동해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는 여성가족부,복권위원회,문경시에서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교과학습보충,체험활동 등),생활(차량,급식,면담 등),특별운영(가족체험,캠프,발표회)등을 연간 상시 지원하는 곳으로40명을 정원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초등4,5,6학년이면 신청가능하다.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기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여성청소년과(550-6656)로 문의하면 된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대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