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 점촌중 방문
교육문화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 선수단, 점촌중 방문

이민숙 대표 기자
입력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 배구 선수단,점촌중 방문

c0353e318c8790724c507b9f34f9ff50

지난510일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 배구 선수단이 점촌중학교(교장 이현석)를 방문해 학생들과페퍼저축은행AI페퍼스 배구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 교실을 열었다. 

 

이번 배구교실은 문경새재로 일주일간 체력훈련을 온AI페퍼스 배구단을 학교법인 점촌학원 이건선 이사장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 장매튜 구단주을 비롯해10명의 코칭 스탭과 이한비,김해빈,문슬기,박경현,박사랑,박연화,서채원,이은지,이민서,이현선,채선아 등11명의 선수가 참석했다.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학교에 도착한 선수단은 학생들과 인사를 나눈 후2, 3학년 전체 학생들과 팀을 나누어 배구 기본 기술과 자세를 지도해 줌은 물론 배구 동아리 학생들,교사들과 혼합팀으로 만들어 함께 경기를 펼쳤다.

 

혼합팀 경기에 참가한 학생들과 교사들은 경기 전 선수들에게 배구 기술과 자세를 직접 배우기도 하고,팀을 나누어 함께 경기를 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또한,평소TV중계로만 보던 유명 선수들을 직접 만나 함께 체험할 수 있어 학생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거워했으며,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싸인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현석 교장은“AI페퍼스 선수단을 학교 방문을 환영하며,우리 학생들에게 일생 동안 기억에 남을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배구를 배우면서 배구를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학생들과 함께AI페퍼스 배구단을 열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대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