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2025 문경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이민숙 기자
입력
청소년이 주인공 되는 축제의 장 열려
2025 문경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2025 문경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문경시는 지난 25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5 문경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문경시가 주최하고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문경지역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시민 등 300여명이 참여해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청소년이 만드는, 청소년을 위한 축제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행사장에서는 청소년 댄스·난타공연을 비롯해 팝페라팀의 특별공연이 이어졌으며, 청소년과 유관단체, 학부모위원회가 함께 준비한 체험부스·먹거리 부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옥자 여성청소년과장,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문경지구위원회 신상태 회장과 위원들이 함께 참석해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신상태 회장은 이번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하며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은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경시 서옥자 여성청소년과장은 청소년들이 서로 어울리며 소통하고,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문경시는 앞으로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