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대명오앤씨, 농암면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

이민숙 기자
입력
㈜대명오앤씨, 농암면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
㈜대명오앤씨, 농암면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

농암면 소재 ㈜대명오앤씨(대표 배호형)는 지난 7일 농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대명오앤씨는 배합사료 원료로 사용되는 동물성 유지와 수지박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100% 순수 동물성 유지를 공급해 국내 사료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도축장에서 발생하는 동물성 잔재물을 자원으로 재활용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사회공헌에 적극 이바지하고 있다.

 

농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문화가정 행복꾸러미지원 사업, 아동·청소년 사랑의 간식 꾸러미지원 사업, ·하절기 취약계층 물품 지원 사업, 복맞이 경로당 지원 사업,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활동 지원 사업, 함께모아 연합금고사업(주거환경 개선사업 및 연료비 지원사업), 독거어르신 생신상차려드리기 지원 사업, 추석맞이 취약계층 물품 지원 사업,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지원 사업 등을 추진해 지역의 다양한 계층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전한다.

 

배호형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동진 농암면장과 신완식 농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후원을 하고 있는 대명오앤씨에 감사함을 표하며, “기부하신 소중한 성금으로 소외 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