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사
점촌1동, ‘2025년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이민숙 기자
입력

문경시 점촌1동은 체육회(회장 김한기) 주관으로 19일 뮤지엄웨딩홀에서 기관단체장, 도움 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점촌1동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점촌1동 풍물단, 난타팀, 줌바팀, 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를 돌아보는 2025년 사업 활동영상 시청, 점촌1동의 도약과 발전을 기원하는 떡 케이크 나눔, 단체별 노래자랑이 이어졌으며, 크고 작은 경품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전달되어 모두가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한기 체육회장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점촌1동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2025년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점촌1동 체육회는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행사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석 점촌1동장은 “오늘 송년의 밤을 위해 애써주신 점촌1동 체육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점촌1동 주민들의 뜨거운 열정과 화합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2026년 에도 점촌1동 주민들의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점촌1동 체육회와 도움단체 관계자분들의 지속적인 노고에 격려를 드린다”고 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