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제룡사회복지법인,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에 차량 후원

이민숙 기자
입력
제룡사회복지법인,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에 차량 후원
제룡사회복지법인,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에 차량 후원

제룡사회복지법인(대표이사 박인원 전 문경시장)21일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센터장 민난주)에 경차 레이’ 1대를 업무용 차량으로 후원했다.

 

제룡사회복지법인은 나눔을 통한 행복한 사회 조성이라는 비전으로 지난해 8월 설립 이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제도권 밖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청소년과 노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복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효율적인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차량 후원 역시 이러한 법인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다.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는 새로 후원받은 차량을 활용해 시각장애인의 프로그램 참여 지원, 방문상담, 지역사회 연계활동 등 현장 중심의 복지서비스에 적극 나설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동 효율성과 현장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룡사회복지법인 박인원 대표이사는 이번 차량 후원이 시각장애인분들의 일상과 복지 향상에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공동체를 이루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난주 센터장은 이동이 어려운 시각장애인분들에게 큰 힘이 될 귀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이번 차량 후원을 계기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제룡사회복지법인과 문경시시각장애인등생활지원센터는 지역사회의 복지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고, 나눔이 일상이 되는 따뜻한 공동체 조성을 위한 협력의 발판을 마련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