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문경 에코월드에서 좀비워터나이트 개최
교육문화

문경 에코월드에서 좀비워터나이트 개최

이민숙 기자
입력
문경 에코월드에서 좀비워터나이트 개최
문경 에코월드에서 좀비워터나이트 개최

문경시는 오는 16, 문경 에코월드에서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야간 축제 좀비워터나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매 시 50% 할인된 5000(현장예매 시 1만원)으로 에코월드 입장과 다양한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무더운 여름밤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좀비들과 함께하는 생존 탈출 미션 사택촌 미션 체험’, 공포감을 극대화한 호러 미로탈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존피크닉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해피준벌룬매직쇼’,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브랜뉴걸’, ‘딴따라 패밀리’, ‘비스타워터쇼 공연등이 준비돼 있어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야간 축제로 기대를 모은다.

 

이 행사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문경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특히, 같은 날 낮에는 로보카폴리싱어롱 캐릭터쇼가 예정돼 있어, 사전예매권을 소지한 방문객은 행사 시작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입장하면 캐릭터 공연은 물론, 야외 물놀이 시설 등 다양한 상설 전시·체험공간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 또는 문경관광공사 문화사업팀(054-571-7677)에서 알아볼 수 있다.

 

문경시 관계자는 이번 문경 좀비워터나이트축제는 단순한 공포 체험을 넘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는 즐거움과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여름밤 대표 축제로, 문경 에코월드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경매일신문

이민숙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